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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tainment

테일러 스위프티(Taylor Swift) 티켓에 대한 과시와 '펀플레이션 Funflation' 경제가 Best Buy의 매출에 타격을 주고 있다

테일러 스위프티(Taylor Swift) 티켓에 대한 과시와 '펀플레이션' 경제가 Best Buy의 매출에 타격을 주고 있다고 CEO가 밝혔습니다. Funflation으로 인해 Best Buy 매출이 타격을 입었습니다.

Best Buy CEO Corie Barry는 "펀플레이션"이 회사의 수익에 해를 끼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Funflation"은 재미있는 경험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져 이러한 경험의 가격이 부풀려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자제품의 고가 티켓 품목은 Taylor Swift 티켓 및 기타 재미있는 경험보다 소비자의 관심을 덜 끌고 있다고 Barry는 Fortune 이벤트에서 말했습니다.




전자제품 소매업체인 Best Buy의 CEO인 Corie Barry는 Taylor Swift 티켓과 "펀플레이션"에 대한 과시가 회사의 수익에 해를 끼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Funflation은 재미있는 경험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Fortune 보고서에 따르면 수요일에 열린 Fortune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정상회담 무대에서 Barry는 Best Buy의 TV와 컴퓨터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arry는 "Funflation, Taylor Swift … 이러한 경험은 실제로 사람들이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는 곳입니다."라고 Barry는 말했습니다. 이는 "전자제품 분야의 큰 티켓 품목은 현재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곳이 아닙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Best Buy의 2분기 매출은 회사 재무 기준으로 작년 같은 기간의 103억 2천만 달러에 비해 이번 회계연도에 95억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2022년 2분기 수익도 2021년 2분기 최고치인 118억 달러에서 감소하여 감소했습니다.

동일 매장 판매(또는 최소 14개월 동안 영업한 매장에서의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6.2% 감소했습니다.

Barry는 회사가 가장 최근 결과를 발표한 후 8월에 분석가들에게 올해가 "2년간의 매출 감소 이후 기술 수요가 최저점이 될 것"이라고 추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Best Buy가 "펀플레이션"의 영향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러한 소비자 지출은 미국 경제를 지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loomberg 분석가들은 지난 8월 Taylor Swift와 Beyoncé의 콘서트 투어가 미국 경제의 GDP에 약 54억 달러를 추가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Columbia Business School의 경제학 교수인 Brett House는 일부 팬들이 Swift 티켓을 위해 너무 많은 돈을 허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20,000달러까지 지불했습니다.  상품 대신 경험을 구매하려는 팬데믹 욕구입니다.

그리고 Bank of America 분석가들은 9월 보고서에서 소비자 지출이 경험 쪽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썼습니다.  분석가들은 또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견고한 성장'을 예측했습니다..